반응형

여자한테는 석류가 그렇게 좋다고 익히 알고 있지만 자주 사다 먹지는 않게 된다.

 

난 그냥 석류도 참 좋아하는데도 가격이 비싸서, 먹기가 번거로와서 등등의 이유로 그냥 다른 과일을 집어오는 날이 더 많았던 것 같다.

 

요즘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이 종류가 참 많이 나오는데 그중 빨간 스캔들을 두박스 구매했다.

 

사실 패키지나 네이밍이 맘에 들지 않아서 다른 제품으로 사고 싶었는데 ( 중년의 향기가 물씬 ㅠ) 이 상품으로 고른 이유가 있다.

 

박스 포장 뜯어버리고 냉장고에 넣고 먹으려고 지퍼백에 담았다.

흠... 패키지는 맘에 들지 않는다 자꾸 봐도..그리고 이름마저 빨간 스캔들이라니..

뭔가 막장 드라마가 떠오르는 건 나 뿐인가 ㅠ

 

그럼에도 빨간스캔들로 고른이유는 같은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이라도!! 그리고 똑같이 석류가 한포당 1.2과가 들어있다고 해도!!

엘스트로겐인 엘라그산이 들어있지 않은 제품들이 있다는 걸 알았다.

 

콜라겐도 콜라겐이지만 (요건 동국제약꺼 아직 먹고 있어서) 이번에 석류젤리를 먹기로 한 이유가 언젠가부터 신경쓰이기 시작한 홍조 때문이다.

마스크를 벗을 날이 없는 요즘 민낯으로 다니는데 그래서 그런지 홍조끼가 더욱 눈에 거슬린다.

 

생기발랄 핑크빛 발그레한 볼이 아니라 목욕탕에서 막나온 아줌마 같이 얼룩덜룩 익은 것같은 붉은기가 마스크 벗을때 마다 신경쓰였다.

 

마스크 쓰느라 그런것도 영향이 있겟지만 30세부터 떨어지기 시작하는 에스트로겐이 부족하면 홍조가 생긴다더라.

 

그래서 안그래도 석류 착즙음료를 먹어볼까하고 기웃거리던 중 먹기 더 간편한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이 더 간편해 보이고 함량도 높아서 젤리로 주문.

 

홍조개선이 목적이다 보니 에스트로겐 엘라그산 성분이 꼭 들어가 있어해서 비슷한 가격대의 알만한 브랜드 중에 고르고 골랐는데...

 

 

똑같이 한포에 1.2과가 들어있고 콜라겐은 더 많이 들어가 있는 제품이 있길레 꼼꼼히 보다가 아무리봐도 알라그산이 있다는 설명이 없어서 따로 문의를 넣었더니...

 

 

그제품에는 엘라그산이 들어있지 않단다 ㅠㅠ

 

전문가가 아니라서 잘은 모르겠지만... 석류자체에 그 성분이 들어가있는 거면 당연히 석류를 그대로 담은 젤리스틱 안에 그 성분이 무조건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왜지???

제조과정에서 소실이 되는 것인가...ㅡ.ㅡ;;; 

암튼 그래서 홈쇼핑 광고 내내 엘라그산 들어있다고 강조한 팻말을 들고 있던 빨간스캔들을 먹게 되었다. 

 

 

주문전 보았던 후기로는 너무너무 맛있다와 너무너무 맛이 없다의 후기가 극명하게 갈렸던 터라...

맛으로 못먹으면 약으로 먹는 거지뭐.. 홍조탈출을 위한 것이니. 하고 시켰는데 내입에는 괜찮다.

 

오히려 석류100프로 착즙 주스를 먹으면 입안이 시큼 떨떨하고 몸서리를 치는데 이건 냠냠 씹어서 잘 먹는다.

 

그리고 하루 1번 먹을때도 있고 3번 먹을때도 있고 제멋대로 였는데 한박스를 다 먹고 나니 홍조가 많이 좋아졌다.

이건 먹는 중간중간에도 오~ 요즘은 얼굴이 얼룩덜룩 붉은기가 없네~ 하고 느낄수 있었다.

홍조탈출 ~!! 

한참 신경쓰일때는 티비보다가도 손거울을 옆에두고 휙휙 비춰 볼때마다 고구마 같이 붉어져 있을 때가 많았는데 요즘은 거의 일정한 톤의 말간 얼굴이라서 석류 덕을 톡톡히 보고 있는 듯.

반응형

+ Recent posts